앞서 말햇듯이 현재 호치민 가라오케는 포화상태이기때문에 상상 가라오케 또한 예약은 필수라고 할 수 있다.
호치민에는 워낙 많은 업소들이 영업중이기 때문에 각 지역별로 대표적인 곳들을 살펴 놓으면 여행 계획을 짜거나 동선을 구성하는데 상당히 용이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개인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는 있지만 대체로 베트남 북부쪽 친구들에 비해서 일반적 기준에서 조금 부족해 보이는 것이 사실입니다. 대신 대부분이 매우 적극적이고 활발하며 밝은 성격을 가지고 있어 단순히 놀고 즐기는 부분에 있어서는 별다른 문제가 없거나, 오히려 더 나을 때도 있습니다.
모 까페에서 밀어주고 있는 듯 한데 그렇게 한쪽에 치우쳐서는 호흡기만 꼽고 있는 것일 텐데 무언가 전환점이 필요해 보인다.
직접 관리하는 마담들과 꽁가이들이 있을만큼 가게를 돌리는 능력이 있기 때문이다.
호치민에서 퀄리티 높은 가라오케를 찾는다면 추천 드리는 골드스타 가라오케입니다. 가격이 인근의 가라오케에 비해서 다소 높은 편이지만 차이를 훨씬 상회하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어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타이반룽 거리는 check here 예전부터 항상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유명한데, 특히 이곳에 체류하는 일본인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이들이 소비하는 각종 먹거리와 오락 및 편의 시설, 그리고 걸즈바와 가라오케 등의 밤문화도 함께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주요 추천 업소와 마찬가지로 비타민 가라오케 역시 제반 시설과 인테리어, 그리고 대기하는 친구들의 퀄리티까지도 모두 평균 이상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방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도 있으며, 각각의 운영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방문 전 충분한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냥 가고 싶을때 가라오케에 전화해서 현재 방 있는지 물어보고 있다고 하면 그때 예약하고 바로 가시면 됩니다. 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시원 시원한 의상에 시원 시원한 마인드의 아이들과 한번 놀아보면 빠져 나오기 어렵다는 분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베트남 남부 스타일의 건강하고 재기발랄한 친구들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호치민 가라오케는 특히 압도적 규모로 매우 유명하기 때문에, 평소 가라오케 이용을 좋아한다면 결코 놓칠 수 없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가라오케옴 이라는 표현도 눈에 띄는데 가라오케 와 가라오케옴 이란 표현에 다소 차이가 있으며 일반적인 가라오케는 단순히 노래를 부르면서 친구와 지인들과 어울려 즐기는 장소를 뜻하는 데 여기에 옴이라고 뒷부분에 덧붙여서 가라오케옴 이 되면 단순하게 노래만 부르고 끝나는 장소가 아닌 남성 분들이 여성도우미들과 어울려 즐길 수 있는 유흥과 관련된 의미가 추가됩니다. 베트남으로 함께 여행을 가신 분들이나 현지에 계신 분들이 가라오케옴에 대해서 언급할 경우에는 반드시 의미에 대해 유의하셔야 하겠습니다.
유흥 정보
처음부터 비타민의 멤버들로 셋팅을 한 상황인데 그 비타민 때의 분위기를 느낀다고 하는 말도 있다.
Comments on “The smart Trick of 호치민 KTV That Nobody is Discussing”